2015.11.05 12:16
성도의 성공
본문 : 눅 5장 4절∼11절
제목 : 성도의 성공
요절 : 저희가 배들을 육지에 대고 모든 것을 버려 두고 예수를 좇으니라(눅 5장 11절)
1. 중생 된 그리스도인은 이 세상에서 살 때에 주님과 그 계명을 버리고 하는 일은 아무리 열중해도 실패 뿐이요 만일 성공 같은 것이 일시 있었다면 그것은 다 화근이 되는 것이니 주님과 그 계명을 떠나서는 아무 것도 하지 말아야 한다.
2. 중생 된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주를 모시고 그 계명대로 신앙 행위를 할 때에 잘 되고 또 일시적으로 주의 계명대로 살면 실패같이 보여질지라도 낙망이나 두려움을 가지지 말고 담대히 그대로 행하여 세월이 얼마가 지나가든지 계속만 하면 하나님의 권능으로 가장 적절한 시기 적당한 은혜 축복을 주어 자타가 놀랄만한 하나님의 축복과 은혜를 받게 된다.
우리 믿는 사람들은 믿음을 인해서 자타가 놀랄 만한 이 축복을 받는 것이 증거다. 오랫동안 믿어도 이 증거가 없는 사람은 어느 면인가 고치지 않은 것이 있으니 이것을 찾아 주의 계명대로 빠짐없이 하나 둘 고쳐갈 것이다.
고친 정도를 따라서 하나님의 축복과 은혜가 점점 크게 오는 것이다.
3. 이렇게 믿음으로 말미암아 세상 축복을 받아 본 사람이라야 여기에서 깨닫고 영원무궁한 하늘 나라의 축복을 받기 위하여 믿음에 힘쓰는 사람들이 될 수 있는 깨달음을 세상 축복 받는 데서 이 경험에서 체험에서 받아야 한다.
믿는 것은 실행을 통해서만 모든 것은 이루어진다. 실행이 없는 데는 헛것이요 다 죽은 믿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