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희에 대한 왜곡과 백영희의 구원론에 대한 왜곡

 

안내: 이 글은 부족한 종이 조금 전에 쓴 글 제목 아시타비(我是他非)와 내용이 같다. 다만 제목을 변경한 것은 이 글을 제목적으로 부각하기 위함이다.

 

아시타비(我是他非): 나는 옳고 다른 이는 그르다는 의미이다. 같은 상황에 처하였을 때에 자신은 문제 삼지 아니하고 오히려 다른 사람을 비방하는 경우를 말한다.

 

이영인목사라는 사람은 백영희의 구원론을 왜곡하는데 앞장서거나 뒷장서거나 하였다. 그래서 백영희목사님의 자녀는 왜곡하는 것을 두고만 볼 수 없어서 제재를 위한 방편으로서 저작권 침해로 소송을 하였다.

 

다시 말하지만 이영인목사라는 사람이 백영희의 구원론을 왜곡하기에 백영희목사님의 자녀가 부득이 소송을 한 것이지, 단순히 백영희목회설교록 소유권을 차지 하기 위해 소송한 것은 아니다.

 

그런데도 이영인목사라는 사람은 백영희목사님의 자녀가 소송 금지를 어기고 세상 법정에 소송을 하였다고 수시로 아비타비(我是他非) 발언을 한다.

 

이영인목사라는 사람이 백영희의 구원론을 직간접 왜곡한 증거물은, 이영인목사라는 사람이 정리한 백영희 조직신학과 그리고 김남식박사라는 사람이 정리한 백영희 연구이다.

 

이영인목사라는 사람이 정리한 백영희 조직신학은 순수한 백영희 조직신학이 아니고 교계의 일반 조직신학이 많이 가미되었다. 그렇기에 백영희 조직신학이 될 수 없다. 굳이 이름을 붙인다면 이영인 조직신학이다.

 

김남식박사라는 사람이 정리한 백영희 연구는 실제에 있어 백영희에 대한 연구가 거의 없다. 단지 이영인목사라는 사람이 제공한 자료를 거의 복제 편집하였다. 그래서 백영희의 구원론부분은 송00목사의 연구논문이 복제 편집되었다.

 

그렇기에 이것들이 어떻게 백영희 조직신학이 되며, 어떻게 백영희 연구가 되는지를 이영인 목사라는 사람에게와 김남식 박사라는 사람에게 묻는다.

 

이것들은 백영희에 대한 왜곡이며, 백영희의 구원론에 대한 왜곡이다.

 

- 2023. 03. 27김반석 목사

- 선지자문서선교회http://www.seonjija.ne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2024.12.20-4100 김반석 2024.07.19
공지 신앙표어와 목회표어 (2024년 7월 현재) 김반석 2024.07.19
공지 신앙 표어와 목회 표어 김반석 2024.03.30
공지 나는 독립으로/무언의 용사로/주님만모시고/어디까지든지 [1] 김반석 2022.12.14
공지 김반석의 표어적 성구 [1] 김반석 2018.12.02
공지 김반석의 묵상 선지자 2014.08.15
3340 노심초사의 기도 김반석 2023.04.05
3339 기본적 기도문 작성 김반석 2023.04.05
3338 목회자 은퇴제도 온당한가? 김반석 2023.04.04
3337 부족한 종, 미약한 종, 무익한 종, 연약한 종 김반석 2023.04.03
3336 사이비교는 종교가 아니다 김반석 2023.04.02
3335 문관과 무관 김반석 2023.04.01
3334 어제 했던 결심 김반석 2023.04.01
3333 구원이 되는 것만 해야 된다 김반석 2023.03.30
3332 찬송가가 낫겠나? 복음성가가 낫겠나? 김반석 2023.03.30
» 백영희에 대한 왜곡과 백영희의 구원론에 대한 왜곡 김반석 2023.03.27
3330 아시타비(我是他非) 김반석 2023.03.27
3329 생기 있는 자가 되기 위하여 김반석 2023.03.26
3328 이단연구가 김반석 2023.03.26
3327 사람 분류 김반석 2023.03.26
3326 고려파를 생각하다 김반석 2023.03.26
3325 보수와 배격 김반석 2023.03.26
3324 십일조에 대한 두 개념 김반석 2023.03.24
3323 목사의 연령(年齡)에서 김반석 2023.03.24
3322 기타 드럼의 앰프 찬양과 복음성가 김반석 2023.03.23
3321 돈 버는 것 ː 돈 쓰는 것 김반석 2023.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