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27 14:45
■ 대면과 온라인
● 상품
요사이는 상품 구입을 온라인으로 많이 한다.
온라인 시대의 젊은 사람들도 값이 좀 있는 상품을 구입할 때에는 매장에서 상품을 대면한 후에 온라인으로 주문을 한다.
● 병원
환자가 진료를 받을 때에 의사를 대면해서 진찰을 받는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병원을 방문할 때에 전염성을 차단하기 위해서 마스크를 쓰고 손 소독을 하고 진찰을 받았다.
● 법정
죄수가 판사에게 선처를 청원할 때에 법정에 나가지 아니하고 온라인으로 청원한다면 판사가 들어줄까?
판사는 아예 온라인으로 하는 청원은 쳐다보지도 않을 것이다.
● 대통령
만일 삼성그룹의 이재용 부회장이 기업의 국가적 중대한 문제에 있어서 정부의 절대적 협력이 필요한 경우라고 하자.
정부의 수장이 되는 대통령을 대면하지 아니하고 온라인으로 처리를 하자고 하면 대통령은 좋다면서 잘 들어줄까?
● 교회
교회의 예배는 하나님께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를 드리는 것이다.
(요4:24)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지니라
코로나19는 하나님이 내리시는 재앙이다. 또한 이 재앙을 그치게 하시는 하나님이시다.
(삼하24:25) 그 곳에서 여호와를 위하여 단을 쌓고 번제와 화목제를 드렸더니 이에 여호와께서 그 땅을 위하여 기도를 들으시매 이스라엘에게 내리는 재앙이 그쳤더라
여호와를 위하여 단을 쌓고 번제와 화목제를 드리는 데에는 즉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를 드리는 데에는 교회에서 대면 예배가 낫겠나? 집에서 온라인 예배가 낫겠나?
(첨부)
코로나19 문제는 정부의 방역지침을 따라 마스크를 철저히 쓰고 손 소독을 철저히 하는 것이다. 그랬는데도 확진이 있다면 그 교회는 대면 예배의 자격이 없겠다.
코로나19의 확진이 많았던 대구의 신천지 집단은 사이비교이다. 그리고 서울의 사랑제일교회, 용인의 우리제일교회, 인천의 주님의 교회 등은 이단옹호 내지는 이단성이 있다.
▲ 위의 도표에 보면 8월 15일 이전 며칠 전부터 확진자 수가 늘기 시작하여, 8월 15일 이후부터 급격히 늘어났다.
2020. 08. 27∥1차 원고
김반석∥e0691@hanmail.net
선지자문서선교회∥http://www.seonjij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