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07 20:11
■ 신천지의 미혹과 신천지의 실체
2016년 04월 07일 (목) 선지자문서선교회
교회사에서 보면 이단사이비가 초대교회사에서부터 중세교회사와 현대교회사에 이르기까지 정통교회를 시대마다 미혹해왔다. 한국교회사에서 보더라도 지난날에 전도관, 통일교, 여호와의증인 등이 날뛰다가 시들해졌다. 그러다가 지금날에는 여러 이단사이비 중에서 특히 신천지, 하나님의교회가 날뛰고 있다. 그러니까 이런 현상은 잠시 후 곧 시들해 질것이라는 것이다.
다음은 신천지의 미혹과 신천지의 실체이다. 신천지가 아무리 양의 옷을 입고 미혹하나 그 실체는 노략질하는 이리이다.
(마7:15)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신천지가 양의 옷을 입고 미혹하는 것도 신천지 저들이 하는 것이고,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의 실체를 나타내는 것도 신천지 저들이 스스로 하는 것이다.
▶ 신천지의 미혹
신천지는 위와 같이 「새천지 정통교리와 부패한 한기총 이단 교리 비교」라는 26쪽짜리 소책자를 발간했다.
이 책에는 요한계시록의 각장에서 중요한 부분에 대하여, 한기총(한국기독교총연합회) 회원 교단에 소속한 목사들이나 신학교수들이 해석한 내용이라면서 올려놓고, 그 옆에는 저들 신천지가 해석한 내용이라면서 올려놓고 비교토록 해놓았다. 이렇게 하고서 한기총은 이단 교리이며 저들 신천지는 정통교리라고 주장하는 것이다.
이것이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하는 말씀에 해당된다.
▶ 신천지의 실체
CBS TV가 지난 4월 1일 저녁 9시 50분에 방송한 ‘보도특집 신천지 OUT’에 출연한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 회장 진용식 목사는 최근 신천지 측이 만든 찬송가를 펼쳐 보이며 “찬송가 내용을 보면 만희왕 해가지고 43장 보면 이렇게 가사가 돼있다. ‘온 천하 만민들아 시온산에 올라가서 오늘 나신 만희왕을 기쁨으로 맞이하자. 오늘 나신 만희왕께 찬양하며 경배하자.’”라고 소개하고 “만희왕이라는 것은 이만희를 왕으로 만왕의 왕으로 하고 이만희를 경배하고 찬양한다. 이것은 확실한 우상숭배이다.”라고 지적했다.(자료 발췌: 2016년 04월 05일 (화) 11:23:11 교회와신앙)
이것이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는 말씀에 해당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