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5.29 23:56
■ 계22:1-2의 ‘열두 가지 실과’ 연구
(계22:1-2) 또 저가 수정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열두 가지 실과를 맺히되 달마다 그 실과를 맺히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소성하기 위하여 있더라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에는 생명수의 강이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서 길 가운데로 흐르며,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열두 가지 실과를 맺히되 달마다 그 실과를 맺힌다고 하셨다.
(갈5:22-23)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라 하셨다. 그러므로 생명수의 강 좌우에 생명나무에 맺히는 열두 가지 실과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이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
공지 | 2024.06.30-2573 | 김반석 | 2024.01.21 |
공지 | 조직신학 정리에 대하여 (서론) | 김반석 | 2024.01.21 |
공지 | 성막 공부 (서론편, 구조편, 기구편, 재료편, 건축편, 공과편) | 김반석 | 2013.01.26 |
공지 | 성경연구에 대한 세 가지 | 김반석 | 2023.10.12 |
공지 | 성경의 기본교리 곧 구원의 기본교리 [1] | 김반석 | 2022.05.07 |
공지 | 홈페이지 자료 복사를 막은 이유 [1] | 김반석 | 2016.03.04 |
공지 | 성경연구 정리방식 | 김반석 | 2017.12.24 |
2573 | '마리아' 硏究 | 반석 | 2007.05.14 |
2572 | '홀연히 다 변화하리니' 硏究 | 반석 | 2007.05.14 |
2571 | '제단과 제사' 硏究 | 반석 | 2007.05.14 |
2570 | '다스림' 硏究 | 반석 | 2007.05.14 |
2569 | 구약의 '여호와의 신'과 신약의 '성령' 硏究 | 반석 | 2007.05.14 |
2568 | '죽음과 사망' 硏究 | 반석 | 2007.05.14 |
2567 | '찬양'과 '찬양과 찬송'의 차이점 硏究 | 반석 | 2007.05.14 |
2566 | '연보와 헌금' 硏究 | 반석 | 2007.05.14 |
2565 | '친목과 화목' 硏究 | 반석 | 2007.05.14 |
2564 | '마음, 혼, 영혼, 심령' 용어해석 硏究 | 반석 | 2007.05.14 |
2563 | '하나님을 경외 하는데 그것이 경외가 안 되는 이유' 硏究 | 반석 | 2007.05.14 |
2562 | '십계명의 속성' 硏究 | 반석 | 2007.05.14 |
2561 | '아사셀을 위한 염소' 硏究 | 반석 | 2007.05.14 |
2560 | '가롯 유다는 천국? 지옥?' 硏究 | 반석 | 2007.05.14 |
2559 | '계16:16의 아마겟돈' 硏究 | 반석 | 2007.05.14 |
2558 | 신인양성일위에서의 '양(兩)' 硏究 | 반석 | 2007.05.14 |
2557 | 이방인의 사도 '사도 바울' 硏究 | 반석 | 2007.05.14 |
2556 | '인(印)' 硏究 | 반석 | 2007.05.14 |
2555 | '멜기세덱' 硏究 | 반석 | 2007.05.14 |
2554 | 도성인신의 '인성'硏究 - ① | 반석 | 2007.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