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근원과 순서를 바로 인식할 때

2007.05.14 14:15

반석 조회 수: 추천:

지금은 근원과 순서를 바로 인식할 때
선지자선교회
이름 : 반석     번호 : 122
게시일 : 2005/04/16 (토) PM 02:03:16  (수정 2005/04/16 (토) PM 02:28:30)    조회 : 64  

■ 지금은 근원과 순서를 바로 인식할 때


총공회 교단은 백영희 목사님께서 세우신 교단입니다. 총공회는 백영희 목사님께서 세우신 신앙노선이 있습니다. 그것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입니다.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은 진리주의 영감주의 하나님중심 성경중심입니다.

백영희 목사님께서 세우신 총공회의 교리 신조 행정은 백영희 목사님께서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실 때에 깨달은 것이 총공회 교리요 깨닫고 깨달은 대로 신앙한 것이 총공회 신조요 깨닫고 신앙한대로 교회를 다스린 것이 총공회 행정입니다.

그러기에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 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 때에 나온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이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는 길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나올 때에 어떻게 나왔는가를 살펴보고 연구하는 것이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는 길이 됩니다.

그런데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어떻게 할 때에 나왔는지를 살피고 연구하지 않고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만 살피고 연구하게 된다면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바로 보수할 수 없을 것입니다.

또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세우신 백영희 목사님만을 살피고 연구한다고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바로 보수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 말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는 근원의 힘이 아니라는 말이요 또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세우신 백영희 목사님이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는 근원의 힘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우리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기 위해서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연구하는 것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어떻게 할 때에 나왔나 하는 것을 연구하기 위함이요 또 백영희 목사님을 연구하는 것은 백영희 목사님을 통하여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나올 때에 어떻게 사실 때에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나왔나 하는 근원을 찾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므로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의 근원을 찾아야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만 붙들고 있으면 속화가 되기 쉽습니다. 우리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려는 것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의 근원이 되는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기 위해서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려는 것입니다. 그래서 또 믿음의 후손들에게 계대 하려는 것입니다.

그러기에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는 첩경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는 길입니다.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면 자연히 나오는 것이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이 이치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서 한결 같습니다.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 때에 나온 것이 사도주의요 칼빈주의요 백영희주의입니다. 이러한 주의는 동질 동성적 주의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이 총공회를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 계대 하려면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나온 길인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면 반드시 보수되고 반드시 계대 될 수 있겠습니다.

그런데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지 못하는 것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지 못해서 그런 것입니다. 우리 총공회는 백영희 목사님을 통하여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 수 있는 교훈을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 수 있는 달란트를 받은 것입니다.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를 하지 않는 다고 판단하는 것은 비성경적고 비신앙적이라서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받은 달란트대로 장사하여 이를 남겨야 하는데 그렇게 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그 면을 말하는 것입니다.  

또한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고 계대를 간절히 바라는 우리들이 다 같이 한 길을 가지 못하는 것은 어느 한 쪽이든지 두 쪽이든지 셋 쪽이든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지 못했다는 증표입니다. 또 어느 한 쪽이든지 두 쪽이든지 셋 쪽이든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 때에 어느 쪽이 또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지 못했다는 증표입니다.

그래서 한 쪽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고 있는데 또 한 쪽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지 못했기 때문에 한 길로 가지 못하는 것입니다.

모든 쪽이 다 한 길로 같이 갈려면 모든 쪽이 다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든지 아니면 모든 쪽이 다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지 않든지 하면 모든 쪽이 다 한 길을 걸어 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쪽이 다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지 않고 한 길을 가게 되면 말세에 가장 경계해야할 인간 중심의 타락적 화평주의 화목주의 통일주의가 됩니다.

그 반대로 한 쪽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고 또 한 쪽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지 않을 때에는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산 쪽이 잠깐 어두움에 머물고 있는 한 쪽을 위해서 빛으로 밝게 비추어 주어야 합니다. 그 빛이라는 것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는 것을 보여 주는 것입니다.

그럴 때에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산 쪽과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지 않은 쪽과는 잠시 불목이 됩니다. 그러다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두 쪽이 다 살게 되면 화목을 회복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는 길도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아야 하고,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 안에서 하나로 화목 하는 길도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는 길입니다.

또한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려는 것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기 위해서이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만을 보수하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려는 것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는 울타리를 벗어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는 울타리를 벗어나지 않기 위해서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려는 것입니다. 이것이 총공회를 보수하려는 목적이요 이를 위해서 총공회 보수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려고 하는 이유는 주님의 심판에서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산 것만 통과되기 때문이요 또 우리들이 가서 살 하늘나라도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산 것만이 그리스도와 함께 영원히 왕 노릇 할 수 있는 자체가 되고 실력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기에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려고 하는 것이요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면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할 수 있고 또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면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조심할 것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는 살지 않고 다만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만을 보수하려고 하고 또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만을 연구하려는 것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나오게 된 근원인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와 단절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결국은 속화되어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지 못할 뿐만 아니라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므로 말미암아 나오게 된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까지도 보수하지 못하는 속화를 가져오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기에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과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세우신 백영희 목사님을 연구하는 목적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기 위함이 목적인 것을 알고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게 되면 그렇게 산 것의 그림자 같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샘물처럼 자꾸 솟아 나오게 되고 샘물처럼 솟아나는 그 힘으로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보수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공회인들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세우신 백영희 목사님처럼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는데 중심을 둡시다. 백영희 목사님처럼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을 사신 것을 연구합시다. 그러면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나온 근원을 붙든 것이 되기 때문에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은 자연히 보수하게 되는 것입니다.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는 것을 중심하지 않고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만 붙들고 살면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는 것이 먼저 속화가 되고 다음에는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으로 사는 것 조차도 속화가 됩니다.

그러기에 꼭 같이 하나를 먼저 선택하는 것인데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는 것을 먼저 붙드느냐 아니면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먼저 붙드느냐에 따라서 그 차이는 속화와 보수라는 대단한 차이가 나는 것입니다. 하나는 둘 다 붙들지 못하게 하고 하나는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는 것과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 둘 다 붙들게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먼저 붙들지 말고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를 먼저 붙들어서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도 붙들고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도 붙들어 보수 할 수 있는 우리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고자 합니까? 그러면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는 길 밖에 없습니다.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고자 합니까?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는 것을 연구하는 길 밖에 없습니다. 공회인인 우리들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는 것을 먼저 보수합시다. 그러면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은 보수됩니다.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합시다.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은 백영희 목사님께서 세우셨습니다. 백영희 목사님께서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 때에 거기에서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나왔습니다. 그러기에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와 백영희 목사님은 나눌 수 없습니다. 또한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은 나눌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총공회인 우리들이 총공회 신앙 노선이 되는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하려고 하고 또 보수하자고 외치려면 먼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아야 하고 또한 그 산 것을 보여 주는 것이 진정한 외침이 됩니다. 그러므로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 보수는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는 것이 진정한 보수요 그대로 살아서 보여주는 것이 진정한 계대입니다.

그러기에 또한 총공회 신앙노선,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 백영희주의를 말하는 것을 지나치게 말한다고 혹 오해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살자고 말하는 것뿐입니다.

울타리만 지키면 무엇하겠습니까? 울타리를 견고히 쌓는 것은 울타리 안에 보물을 지키기 위해서입니다.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은 울타리입니다. 그 울타리 안에 있는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는 보물입니다. 그래서 보물을 지키기 위해서 울타리를 강조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와 상관없이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외치는 것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그런 것입니다. 그래서 내, 외부에 오해를 주기도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를 전하지 않고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만 전하다 보니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좋기는 좋은 것 같은데 과연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무엇인지 또 무엇 때문에 좋은 것인지 알 수가 없어서 맥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분명한 것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입니다. 그러기에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삽시다. 또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를 전합시다.

그래서 하나 덧붙인다면 우리가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만을 생각하면 잘 보수하고 있다고 생각하여 부족한 종인 것과 미약한 종인 것을 잘 모르게 됩니다. 그러나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얼마나 잘 살았느냐를 생각하면 늘 부족하고 미약한 종이라 말하지 않을 수 없게 됩니다. 고등교만으로 가리는 것이 아니라 실제가 그렇기 때문입니다.

또 하나 덧붙인다면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 그것 보수하지 못한다고 총공회에 속한 목회자와 교회가 바로 서지 못한 것이냐고 말할 분도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말하는 것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를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 총공회는 백영희 목사님과 나눌 수 없고 우리 총공회는 백영희 목사님이 세우신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과 나눌 수 없습니다. 또한 백영희 목사님과 백영희 목사님이 세우신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과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를 나눌 수 없습니다. 그것은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가 백영희 목사님을 있게 했고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있게 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이 총공회 신앙노선,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 백영희주의를 보수하려면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는 길뿐입니다. 또한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 사는 길을 연구하는 길뿐입니다.  

그래서 말합니다.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를 보수합시다. 그러면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이 보수됩니다.

역으로 말합니다.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을 보수합시다. 그러면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가 보수됩니다.

근원과 순서를 말합니다. 진리대로 영감대로 하나님중심으로 성경중심으로가 근원이요 먼저요 총공회 교리 신조 행정은 부속이요 나중입니다..

필요에 따라서 말하는 순서가 바뀔 수는 있습니다. 또 같은 말이라고 보아도 됩니다. 그러나 보수에 있어서는 근원과 순서를 뒤바꾸면 안됩니다. 지금은 근원과 순서를 바로 인식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