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자와 메르스

2015.06.12 10:31

선지자 조회 수:

동성애자와 메르스

  선지자선교회

요사이 한국 소식 중에서 특별히 두 가지가 연결 지어 들린다. 메르스가 창궐한데 동성애자 행사를 서울시장이 왜 허가를 했느냐고 항의집회가 있다는 보도기사이다.

 

동성애자 행사가 69일 서울 시청 앞 광장에 있었고 20일 까지 계속할 모양이다.

메르스의 감염으로 사망자가 생겼고 확진자가 늘어가고 있는 모양이다.

 

동성애는 성경에서 가증한 일라고 말씀한다.

메르스는 성경에서 재앙이라고 말씀한다.

 

또 성경(왕상8:38)에서 한 사람이나 혹 주의 온 백성 이스라엘이 다 각각 자기의 마음에 재앙을 깨닫고 이 전을 향하여 손을 펴고 무슨 기도나 무슨 간구를 하라고 하신다.

    

(20:13) 누구든지 여인과 교합하듯 남자와 교합하면 둘 다 가증한 일을 행함인즉 반드시 죽일지니 그 피가 자기에게로 돌아가리라

 

(왕상8:37-40) 만일 이 땅에 기근이나 온역이 있거나 곡식이 시들거나 깜부기가 나거나 메뚜기나 황충이 나거나 적국이 와서 성읍을 에워싸거나 무슨 재앙이나 무슨 질병이 있든지 무론하고 *한 사람이나 혹 주의 온 백성 이스라엘이 다 각각 자기의 마음에 재앙을 깨닫고 이 전을 향하여 손을 펴고 무슨 기도나 무슨 간구를 하거든 *주는 계신 곳 하늘에서 들으시고 사유하시며 각 사람의 마음을 아시오니 그 모든 행위대로 행하사 갚으시옵소서 주만 홀로 인생의 마음을 다 아심이니이다 *그리하시면 저희가 주께서 우리 열조에게 주신 땅에서 사는 동안에 항상 주를 경외하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