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04 20:02
이단 사이비의 극행
길가는데 전단지를 나눠주고 있었다.
어떤 이단인가 싶어서 전단지를 받아서 몇자 큰 글씨를 보았다.
소개한 겉 모습만 보아서는 이단이 아닌 것 같이 보인다.
이디서 나왔는지 물으니 교회에서 나왔단다.
어느 교단인가 물으니 합동이란다.
그러데 지금 교회들이 이단이고 목사는 먹사란다.
그것은 이단이면서 이단인 줄 모르기 때문이란다.
그러면서 또 말하기를 예수가 말한 것이 하나라도 이루어 진 것이 없단다.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살리라" 했는데 아니지 않느냐고 한다.
대략 그 이단사이비가 어딘지 짐작은 간다.
요는 이제 이단사이비가 예수님까지 부정하는 참람의 극을 달리고 있다.
우리 교회들이 거의 숨 넘어 가기 직전 숨만 겨우 붙어 있다보니 눈 앞에서 만행을 저지른다.
그래도 제재나 항거를 제대로 못하고 있다.
이대로 숨이 넘어 갈 것인가?
다시 생기를 가지고 살아 날 것인가?
주여! 우리를 살려 주시옵소서.
버스에서 휴대폰으로 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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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요11:25-27)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가로되 주여 그러하외다 주는 그리스도시요 세상에 오시는 하나님의 아들이신 줄 내가 믿나이다
(서문)
길가는 도로에서 어떤 이들이 짝을 지어서 길가는 사람들에게 인쇄물을 나눠주고 있었다. 요사이는 이단 사이비들이 또 어떤 거짓말을 하는지 인쇄물을 받아서 잠깐 보고 있었다. 그러자 옆에 붙어서 저들이 거짓된 말을 한다. 그 중에 하나는 그동안 이단 사이비들에게서 듣지 못한 말이었다. 즉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 중에 하나도 이루어진 일이 없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요11:25-27에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라’ 했는데 죽지 않느냐고 말한다.
한 마디라도 반증을 하려고 하니 극구 거부한다. 그러면서 기성교회가 도리어 이단이란다. 그러면서 저들은 목숨을 걸었단다. 그러면서 저들은 본래 합동측 교회에 있었는데 나왔다고 한다. 참말로 목숨을 걸기는 우리가 교회를 지키기 위해서 걸어야 하는데 이것 거꾸로 되어도 한 참 거꾸로 되었다 싶었다. 아! 이래서 될 것인가? 참말로 한숨이 나온다. 이단 사이비는 격전을 치르는데 우리 교회는 태평세월인 것 같다. 그런 가운데 반가운 소식은 교계의 ‘한국교회연합’이 이단과 목숨을 걸고 싸우겠다고 공표하였다. 그리고 본회의 이단반증상담소는 저들의 참람된 말을 배격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성경적 반증을 한다.
(본론)
(히9:27)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성경에 한 번 죽는 것은 정한 것이라 하셨다. 그래서 사람은 나서 한 번 죽는 것이 그대로 이루어졌고, 그대로 이루어지고, 또 그대로 이루어 질 것이다.
(요5:29)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한 번 죽은 자들이 주께서 심판의 주로 오실 때에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하셨다. 그러면 이 또한 그대로 이루어 질 것이다.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하는 말씀은 곧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나오리라’는 말씀과 같은 도리이다. 그러므로 선한 일을 행한 자는 한 번 죽지만은 주님 재림하시면 부활해서 하나님의 나라에서 영원토록 영생한다. 그러니까 주께서 부활 후 영원히 죽지 아니하기 이전에 선한 일을 한다고 하신 말씀대로 우리가 선한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주께서 말씀하신 것이 그대로 우리에게 이루어졌고, 또 이루어지고 있고 또 이루어져 갈 것이다.
(본론)
1.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나는 생명이니’ 하신 생명의 주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않는다는 말씀이다.
(요6:53-57)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살아 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시매 내가 아버지로 인하여 사는 것같이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를 인하여 살리라
인자의 피를 먹고 인자의 살을 먹는 자는 우리 속에 생명이 있다고 하셨다.
1) 인자의 피
(엡1: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인자의 피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구속 곧 죄 사함이다.
2) 인자의 살
(엡1:13)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
인자의 살은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은 우리가 그 구속을 힘입어서 사는 것이다. 즉 예수 그리스도의 사죄의 구속과 칭의의 구속과 화목의 구속을 힘입고 살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는다. 즉 성령이 내게 임하시는 것이 곧 우리 속에 생명이 있는 것이다.
2.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나는 부활이요’ 하신 부활의 주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산다는 말씀이다.
(엡1:19-20) 그의 힘의 강력으로 역사하심을 따라 믿는 우리에게 베푸신 능력의 지극히 크심이 어떤 것을 너희로 알게 하시기를 구하노라 *그 능력이 그리스도 안에서 역사하사 죽은 자들 가운데서 다시 살리시고 하늘에서 자기의 오른편에 앉히사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우리에게 베푸신 능력의 지극히 크심은 곧 믿는 우리에게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엡1:13)이다. 그 능력이 어떤 능력인가? 그리스도 안에서 역사하사 죽은 자들 가운데서 다시 살리신 지극히 큰 능력이다.
1)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눅4:18)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내게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 포로된 자에게 자유를, 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 눌린 자를 자유케 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에게 주의 성령이 임하셨으니 내게 그리스도의 제사장 직책과 선지자 직책과 왕 직책을 하는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 포로된 자에게 자유를, 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 눌린 자를 자유케 하게 하셨다. 이것이 우리에게 베푸신 능력의 지극히 크심이다.
2)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롬8:11)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 살리신 이의 영 곧 하나님의 성령이 우리 안에 거하시면 우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우리 죽을 몸도 살리신다고 하셨다. 즉 주께서 말씀하신대로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부활 후 영원히 죽지 아니하는 것이다.
(결론)
주께서 말씀하신 것은 정확무오하게 이루어졌고 또 이루어지고 있고 또 이루어져 가고 있다. 그러므로 이단 사이비의 참람 된 거짓말에 대하여 성경적 반증으로 배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