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01 12:53
■ 저희는 귀신의 영이라(계16:13-14)
본문: (계16:13-14) 또 내가 보매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저희는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온 천하 임금들에게 가서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큰 날에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
(서론)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저희는 귀신의 영이라’ 하셨다. 그러므로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는 세 더러운 영이 곧 귀신의 영이다. 즉 귀신이다.
그렇기에 ‘귀신의 영 곧 귀신’은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는 세 더러운 영이다. 그렇기에 ‘귀신들린 자’는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는 것에 미혹 받은 자들이다.
그러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는 것’이 무엇인가?
그리고 이 글을 쓴 후 이 자료를 토대로 해서 ‘귀신론’을 정리를 하려고 한다.
(본론)
1. 용의 입
(창3:4-7) 뱀이 여자에게 이르되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 *여자가 그 나무를 본즉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기도 한 나무인지라 여자가 그 실과를 따먹고 자기와 함께한 남편에게도 주매 그도 먹은지라 *이에 그들의 눈이 밝아 자기들의 몸이 벗은 줄을 알고 무화과나무 잎을 엮어 치마를 하였더라
용은 옛 뱀 곧 마귀 곧 사단이다.
용의 입에서 나오는 것은 선악과를 따먹어도 결코 죽지 아니한다고 거짓말로 온 천하를 꾀는 것이다.
그리하여 용의 입에서 나오는 것이 귀신의 영 곧 귀신이며, 그리고 용의 입에서 나오는 것에 미혹 받은 자가 귀신들린 자이다.
2. 짐승의 입
(계13:14) 짐승 앞에서 받은 바 이적을 행함으로 땅에 거하는 자들을 미혹하며 땅에 거하는 자들에게 이르기를 칼에 상하였다가 살아난 짐승을 위하여 우상을 만들라 하더라
짐승은 세상이다.
짐승의 입에서 나오는 것은 땅에 거하는 자들이 되게 하여 세상을 위하여 우상을 만들라 하는 것이다.
그리하여 짐승의 입에서 나오는 것이 귀신의 영 곧 귀신이며, 그리고 짐승의 입에서 나오는 것에 미혹 받은 자가 귀신들린 자이다.
3. 거짓 선지자의 입
(고후11:4) 만일 누가 가서 우리의 전파하지 아니한 다른 예수를 전파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영을 받게 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구나
거짓 선지자는 이단이다.
짐승의 입에서 나오는 것은 다른 예수, 다른 영, 다른 복음을 전파하고 받게 하는 자들이다.
그리하여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는 것이 귀신의 영 곧 귀신이며, 그리고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는 것에 미혹받은 자가 귀신들린 자이다.
(결론)
‘귀신’은 귀신의 영으로써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자자의 입에서 나오는 세 더러운 영이다.
귀신들린 자‘는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자자의 입에서 나오는 것에 미혹 받은 자이다.
그렇기에 ‘불신자가 죽은 후의 영이 귀신이다’는 이단이 말하는 귀신론이다. 그렇기에 귀신들린 자는 불신자의 죽은 후의 영이 들린 자가 아닌 것이다. 이런 말은 무당(巫堂)들이 하는 소리이다.
- 2021. 04. 05∥1차 원고
- 김반석 목사∥e0691@hanmail.net
- 선지자문서선교회∥http://www.seonjij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