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

2015.10.18 19:56

선지자 조회 수:

설교 : 1979-09-09(36공과)

본문출애굽기 2036

제목신들

요절너는 나 외에는 다른 신들을 네게 있게 말지니라 (203)

       선지자선교회

1. 신의 수는 사람의 수보다 훨씬 많은 수를 가지고 있다. 그 수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그러나 신들의 종류는 둘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창조주시요 우리 구주이신 참 하나님 한 분과 또 한 종류는 하나님이 지으신 천사 중에 타락으로 된 사탄 마귀 귀신들이다.

 

2. 첫째로 이 귀신들은 우리에게 예수님의 피로 인하여 왕권을 가지지 못했기 때문에 우리가 쫓아내면 당장 쫓겨나갈 수 있다. 안 믿는 사람은 다 이 귀신에게 속하여 있고 대항이나 쫓아낼 권세는 전혀 없다. 둘째는 우리가 접하는 사람이나 만물은 그것만이 아니고 그 배후에 이 귀신들이 반드시 연결되어 있는 것을 알아야 한다. 셋째 이 귀신은 저희 것인 죄를 회개치 아니하면 나가지 아니한다.

 

3. 이 귀신이 들어오는 방편은 하나님보다 두려워하고 소망하고 피동 되는 데에서 들어오고 쫓아내는 것도 모든 것보다 하나님을 제일 두려워하고 제일 바라보고 제일로 피동 되면 다 쫓아내게도 되고 용납하지 않는 것이 된다.

귀신의 목적은 범죄케 하려는 것과 인생을 실패케 하려는 것이 그의 목적이다. 보이지 않는 이면에서 보이는 것들을 통해서 역사 하는 귀신을 보는 눈이 있어야 한다. 사람이 만든 것에게 접한 귀신은 제 이계명에 속하고 자연 만물에게 접한 귀신은 일계명에 속한 귀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