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도의 호신

2015.10.18 19:39

선지자 조회 수:

설교 : 1980-12-07(49공과)

본문에베소서 61319

제목성도의 호신

요절모든 기도와 간구로 하되 무시로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이를 위하여 깨어 구하기를 항상 힘쓰며 여러 성도를 위하여 구하고 (618)

       선지자선교회

1.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세상이 싸우고 있는 일반적 전투가 우리의 것이 아니다. 우리는 잘못된 정사 잘못된 권세 잘못된 주관자 공중의 악한 영 이를 상대해서 싸워 이긴 것만큼 우리의 구원이 되는 것이다. 다시 말하면 이런 모든 것이 하나님과 진리에 위반된 것은 용납지 아니하고 또 하나님과 진리대로의 길은 아무리 험할지라도 우리는 요동치 않고 생명이 끝나는 시간까지 걸어가야 할 우리들이다.

악령과 죄와 악의 세력들에게 굴복하지 않는 의로운 사람으로 사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것을 우리는 알아야 한다. 누구나 이 걸음은 하나님의 도우심이 아니면 아무도 승리할 수 없는 빛나고 영광스런 인생 생활이다.

 

2. 우리는 여기에 대한 바른 깨달음과 여기에 대한 승리와 지혜의 힘을 얻는 것은 모든 기도와 간구로 하되 무시로 성령님을 힘입어 기도하기를 힘써야 한다.

우리 교회에서는 기도회를 밤 여섯시 삼십분부터 여덟시 삼십분까지 두 시간 사이에 삼십 분씩을 예배당에서든지 산에서든지 자기 집이나 공장 모퉁이에서도 이 기도회를 참석해야 한다. 하나님께서 구하라 주시마고 하셨고 구하는 자마다 얻을 것이라고 하셨다. 우리는 구하지 아니하면 하나님은 주실 수 없는 게 계약이요 또 구할 때 주시지 않을 수 없는 것이 하나님의 계약이다.

 

3. 기도의 승리는 그 생활과 인격의 승리요 생활과 인격의 승리는 영원 무궁토록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요 또 만물에게 환영받는 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