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1981년 49공과)

2015.10.18 14:58

선지자 조회 수:

설교 : 1981-11-29(49공과)

본문로마서 42024

제목믿음

요절믿음이 없어 하나님의 약속을 의심치 않고 믿음에 견고하여져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420)  선지자선교회

 

1. 믿음은 전능자로 일하게 하심이다. 믿은 대로 하나님은 해 주신다. 믿기만 하면 하나님은 해 주실 수 있다. 그런고로 믿음은 전능자가 하시기 때문에 능치 못할 것이 없다고 하셨다.

 

2. 믿음은 하나님이 문서로 영감을 선포하신 것을 인정하고 그때그때 현실에 따라 주신 인도대로 순종하여 사는 것이다. 이 믿음은 금생과 내세에 있어 전부이며 또 보배이다. 하나님이 원하심도 세상에 제일 가치 있고 위대하고 수입이 큰 것도 믿음 이상은 없다.

 

3. 우리는 성경이 선포해 주신대로 어떤 존재를 대하든지 그 존재는 우리 그리스도인들의 구원 곧 하나님의 교회를 이루기 위한 존재로, 다시 말해 내 구원을 위한 존재로 주님이 지으신 것임을 인정하여야 하고, 또 어떤 크고 작은 흉하고 길한 움직임이든지 이것도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영원 전 예정하신 순서대로 나타난 움직임인 것을 인정해야 한다.

 

이 두 가지를 인정하는 인정에서 기뻐 소망을 가지고 거기에 합당한 주의 인도를 찾아 그대로 행하면 나의 인정과 믿음을 통하여 창조주이신 주님은 내 구원에 유익 되게 유익 된 결과가 이루어지도록 역사 하신다. 이것이 모든 존재와 움직임을 내 것 삼을 수 있는 주의 선물인 열쇠이다. 이 열쇠를 빼앗기면 자기의 인생살이는, 무궁의 준비는 다 실패자가 된다. 이 열쇠를 어떤 분주 복잡 속에서도 빼앗겨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