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7 23:30
■ 백영희에 대한 왜곡과 백영희의 구원론에 대한 왜곡
안내: 이 글은 부족한 종이 조금 전에 쓴 글 제목 「아시타비(我是他非)」와 내용이 같다. 다만 제목을 변경한 것은 이 글을 제목적으로 부각하기 위함이다.
아시타비(我是他非): 나는 옳고 다른 이는 그르다는 의미이다. 같은 상황에 처하였을 때에 자신은 문제 삼지 아니하고 오히려 다른 사람을 비방하는 경우를 말한다.
이영인목사라는 사람은 ‘백영희의 구원론’을 왜곡하는데 앞장서거나 뒷장서거나 하였다. 그래서 백영희목사님의 자녀는 왜곡하는 것을 두고만 볼 수 없어서 제재를 위한 방편으로서 저작권 침해로 소송을 하였다.
다시 말하지만 이영인목사라는 사람이 ‘백영희의 구원론’을 왜곡하기에 백영희목사님의 자녀가 부득이 소송을 한 것이지, 단순히 백영희목회설교록 소유권을 차지 하기 위해 소송한 것은 아니다.
- 본 글에 대한 전문은 홈폐이지> 본회> 반석묵상>에 게재하였습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
공지 | 2025.01.12-5511 | 김반석 | 2025.01.07 |
공지 | ‘최근 글’의 수와 게시판 전체의 글의 수가 일치 되지 않는 까닭 | 김반석 | 2022.10.05 |
공지 | ‘최근 글'에 대한 안내 | 선지자 | 2014.05.08 |
3692 | 교회와 목회자가 할 일 (교회론) | 김반석 | 2023.03.29 |
3691 | 연보와 헌금 | 김반석 | 2023.03.28 |
3690 | 예수 믿는 증거 두 가지 | 김반석 | 2023.03.28 |
» | 백영희에 대한 왜곡과 백영희의 구원론에 대한 왜곡 | 김반석 | 2023.03.27 |
3688 | 아시타비(我是他非) | 김반석 | 2023.03.27 |
3687 | 생기 있는 자가 되기 위하여 | 김반석 | 2023.03.26 |
3686 | 이단연구가 | 김반석 | 2023.03.26 |
3685 | 사람 분류 | 김반석 | 2023.03.26 |
3684 | 고려파를 생각하다 | 김반석 | 2023.03.26 |
3683 | 보수와 배격 | 김반석 | 2023.03.26 |
3682 | 구원에 대한 문제 3가지 | 김반석 | 2023.03.25 |
3681 | 반석 위에 교회 | 김반석 | 2023.03.25 |
3680 | 십일조에 대한 두 개념 | 김반석 | 2023.03.24 |
3679 | 목사의 연령(年齡)에서 | 김반석 | 2023.03.24 |
3678 | 여호와증인의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에 대한 비성경적 이단설 | 김반석 | 2023.03.24 |
3677 | 기타 드럼의 앰프 찬양과 복음성가 | 김반석 | 2023.03.23 |
3676 | 목사 임직 겸 취임식 순서에 성구 | 김반석 | 2023.03.23 |
3675 | 돈 버는 것 ː 돈 쓰는 것 | 김반석 | 2023.03.22 |
3674 |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과 자비와 은혜 | 김반석 | 2023.03.22 |
3673 | 구원에 대한 3가지 | 김반석 | 2023.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