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16 21:16
■ ‘구약성경은 율법 ː 신약성경은 복음’의 이분법(二分法)은 비성경적
(욥8:7)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
오늘 이 글을 쓰기 직전에 욥8:7 말씀을 성경을 근거한 해석을 하였다. 그 결론적 문답은 다음과 같다.
- 본 자료에 대한 전문은 홈폐이지> 연구> 성경연구방법>에 게재하였습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
공지 | 2024.09.20-5246 | 김반석 | 2024.03.04 |
공지 | ‘최근 글’의 수와 게시판 전체의 글의 수가 일치 되지 않는 까닭 | 김반석 | 2022.10.05 |
공지 | ‘최근 글'에 대한 안내 | 선지자 | 2014.05.08 |
3606 |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과 자비와 은혜 | 김반석 | 2023.02.21 |
3605 | 맨 땅에 헤딩 | 김반석 | 2023.02.21 |
3604 | 이주민 사역자들의 초라한 티 | 김반석 | 2023.02.21 |
3603 | 영생은 곧 영생과 생명이다 | 김반석 | 2023.02.20 |
3602 | 예수 믿는 것은 영생의 구원을 얻는 것 | 김반석 | 2023.02.20 |
3601 | 분명치 않고 아리송한 글 | 김반석 | 2023.02.20 |
3600 | 유행과 사조와 사상과 주의 | 김반석 | 2023.02.20 |
3599 | 허황적 교만과 사실적 겸손 | 김반석 | 2023.02.19 |
3598 | 진리의 말씀 곧 구원의 복음 | 김반석 | 2023.02.19 |
3597 | 복음이 무엇인가 | 김반석 | 2023.02.18 |
3596 | 예수님의 피와 예수님의 살 | 김반석 | 2023.02.18 |
3595 | 사이비교와 이단의 활동을 배격하다 | 김반석 | 2023.02.18 |
3594 | 침례교의 침례(沈水禮) ː 장로교의 세례(按手禮) | 김반석 | 2023.02.17 |
3593 | 당연히 배치되는 것 | 김반석 | 2023.02.17 |
3592 | 조카의 목사안수 소식 | 김반석 | 2023.02.16 |
» | ‘구약성경은 율법 ː 신약성경은 복음’의 이분법(二分法)은 비성경적 | 김반석 | 2023.02.16 |
3590 |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욥8:7) | 김반석 | 2023.02.16 |
3589 | 죄 사함을 받은 증거 ː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하심을 얻은 증거 | 김반석 | 2023.02.15 |
3588 | 장로회 교단의 속화와 복구 | 김반석 | 2023.02.15 |
3587 | 알려주는 것과 아는 것은 천지차이 | 김반석 | 2023.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