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31 17:00
■ 선교사역보고 (2020년 5월)
● 세계의 선교 상황
세계 곳곳에서 선교하고 있는 한국교회 선교사들은 온 땅에 만연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사역이 잠시 중단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다음은 기도로 동역하는 캄보디아 선교사님에게서 온 카톡입니다.
잘 지내십니까? 이곳 코로나19 상황은 더 엄중해져서 격일제로 들어오는 아시아나, 대한항공 승객 전원을 하루 대기 시켜서 체크하고 급기야 어제는 모두 14일간 격리에 들어갔습니다. 필리핀에서 오는 캄보디아인에게서 양성이 나와서 그렇습니다. 여기는 격리되면 유료라서 어렵습니다. 대사관과 한인회에서 물심양면으로 돕고 있지만…
11월 까지는 휴교령이고, 예배도 그 때까지 드릴 수 없어서 모두 본국으로 가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시간이 주어지니 말씀에 몰두하겠습니다.
● 본회의 사역 상황
부족한 종 또한 현재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인하여 선교지에 나가지 못하고 성경연구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 달에 성경연구 한 것 중에 하나를 소개하는데 중요한 것이어서 선교보고에 첨부합니다. 제목은 「하나님 · 예수 그리스도 · 성령 · 성경 · 사람 · 천사 ·만물 · 마귀」입니다.
사모의 국제유학생회 사역 또한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인하여 유학생들 대부분 자신의 나라로 귀국하였고, 남은 학생들을 위한 사역에 충성하고 있습니다.
● 코로나바이러스에 집중되는 신천지와 동성애자
사이비교 신천지가 한국 전역에서 활개를 치며 포교 활동을 하였습니다.
성소수자들이 한국 전역에서 활개하며 자칭 동성애 축제를 하습니다.
한국교계가 가장 배격운동을 적극적으로 한 것 중에 하나가 사이비교 신천지입니다.
한국교계가 가장 배격운동을 적극적으로 한 것 중에 하나가 자칭 동성애 축제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과 확산이 유독 사이비교 신천지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과 확산이 유독 성소수자 이태원 클럽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신7:15) 여호와께서 또 모든 질병을 네게서 멀리하사 너희가 아는 바 그 애굽의 악질이 네게 임하지 않게 하시고 너를 미워하는 모든 자에게 임하게 하실 것이라
- 본 자료에 대한 전문은 홈페이지> 중국> 선교보고>에 게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