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3 23:07
(질문9) ■ 하늘에 증거 장막의 성전(계15:5-8)
본문: (계15:5-8) 또 이 일 후에 내가 보니 하늘에 증거 장막의 성전이 열리며 *일곱 재앙을 가진 일곱 천사가 성전으로부터 나와 맑고 빛난 세마포 옷을 입고 가슴에 금띠를 띠고 *네 생물 중에 하나가 세세에 계신 하나님의 진노를 가득히 담은 금대접 일곱을 그 일곱 천사에게 주니 *하나님의 영광과 능력을 인하여 성전에 연기가 차게 되매 일곱 천사의 일곱 재앙이 마치기까지는 성전에 능히 들어갈 자가 없더라
(서론)
‘하늘에 증거 장막의 성전이 열리며’하셨다. 이것은 하늘에 증거 장막의 성전에 대한 말씀이다. 그런데 사이비교 신천지의 증거장막성전은 신천지 본부가 있는 경기도 과천에 증거장막성전이 계15:5-8에서 말씀하는 증거장막성전의 실상이 이루어진 것이라고 궤변된 거짓말을 한다.
사이비교 신천지의 주장이 궤변된 거짓말이라는 것을 계15:5 말씀을 해석해서 반증하지 않더라도 신천지의 주장이 궤변된 거짓말이라는 것을 확실하게 반증할 수 있는 것은 언급한대로 계15:5 말씀에서 ‘하늘에’ 증거 장막의 성전이라 하셨다. 그러니까 ‘세상에’ 증거 장막의 성전이 아닌 것이다. 더구나 신천지 본부가 있는 ‘과천에’ 증거장막성전이라 하는 것은 두말 할 것 없이 궤변된 거짓말이다.
(행7:44-50) 광야에서 우리 조상들에게 증거의 장막이 있었으니 이것은 모세에게 말씀하신 이가 명하사 저가 본 그 식대로 만들게 하신 것이라 *우리 조상들이 그것을 받아 하나님이 저희 앞에서 쫓아내신 이방인의 땅을 점령할 때에 여호수아와 함께 가지고 들어가서 다윗 때까지 이르니라 *다윗이 하나님 앞에서 은혜를 받아 야곱의 집을 위하여 하나님의 처소를 준비케 하여 달라 하더니 *솔로몬이 그를 위하여 집을 지었느니라 *그러나 지극히 높으신 이는 손으로 지은 곳에 계시지 아니하시나니 선지자의 말한 바 *주께서 가라사대 하늘은 나의 보좌요 땅은 나의 발등상이니 너희가 나를 위하여 무슨 집을 짓겠으며 나의 안식할 처소가 어디뇨 *이 모든 것이 다 내 손으로 지은 것이 아니냐 함과 같으니라
‘광야에서 우리 조상들에게 증거의 장막이 있었으니 이것은 모세에게 말씀하신 이가 명하사 저가 본 그 식대로 만들게 하신 것이라’하셨다. 이것은 구약 광야에 증거 장막의 성전에 대한 말씀이다.
그러면 ‘광야에 증거 장막의 성전’은 무엇인가?
그리고 ‘하늘에 증거 장막의 성전’은 무엇인가?
- 본 자료에 대한 전문은 홈페이지> 연구> 성경문답>에 게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