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마교육은 유대인의 유대교적 교육방식

  선지자선교회

1. 쉐마교육이 주장하는 핵심은 무엇인가?

 

예수 믿어 구원 받은 이후 하나님을 닮아가는 성화에서 유대인 쉐마교육 즉 유대인 율법교육 과정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즉 유대인들이 4,000년 동안 자손대대로 유대인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본받자는 것이다. 그리하여 믿는 가정과 교회에 유대인 쉐마교육 즉 유대인 율법교육을 가르치자는 것이다.

 

그러면 쉐마교육이 주장하는 말이 문제가 있어 보이는가? 문제가 없어 보이는가? 문제가 있어 보인다고 하면 바로 본 것이고, 문제가 없어 보인다고 하면 바로 보지 못한 것이다. 그 까닭은 다음과 같다.

 

 

- 본 자료는 홈페이지> 이단> 쉐마교육> 쉐마교육연구원(현용수)>에 게재하였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2025.01.01-5484 김반석 2024.03.04
공지 ‘최근 글’의 수와 게시판 전체의 글의 수가 일치 되지 않는 까닭 김반석 2022.10.05
공지 ‘최근 글'에 대한 안내 선지자 2014.05.08
464 엡2:20-22의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터 위에 세우심을 입은 자’ 연구 김반석 2017.11.30
463 사역자는 무엇인가 김반석 2017.11.29
462 유월절은 무엇이며 무교절은 무엇인가 김반석 2017.11.26
461 뱀이 종신토록 흙을 먹는 것은 무엇인가 김반석 2017.11.25
460 계22:17의 ‘성령과 신부’ 연구 김반석 2017.11.22
459 고후5:1-5 주석: 장막 집과 영원한 집 김반석 2017.11.21
» 쉐마교육은 유대인의 유대교적 교육방식 선지자 2017.11.20
457 믿음 둘, 성령 세례 둘 김반석 2017.11.20
456 우리의 구원에 대하여 김반석 2017.11.20
455 고전2:16의 ‘그리스도의 마음‘ 연구 김반석 2017.11.18
454 대언자와 보혜사의 이름 김반석 2017.11.18
453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김반석 2017.11.18
452 창2:7의 ‘생기와 생령’은 롬8:9가 해석 (2차보충본) 김반석 2017.11.17
451 벧전3:20의 ‘방주’ 연구 김반석 2017.11.17
450 고전1:18의 ‘십자가의 도’ 연구 김반석 2017.11.16
449 대언자, 또 다른 보혜사 圖表 선지자 2017.11.15
448 사람이 의롭게 되는 것 김반석 2017.11.13
447 쉐마교육과 주도자들 김반석 2017.11.12
446 대언자와 보혜사(성경 교리와 신천지 거짓교리 비교) 김반석 2017.11.11
445 롬4:25의 ‘우리를 의롭다 하심을 위하여 살아나셨느니라’ 연구 김반석 2017.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