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지자선교회
●(계8:11) 이 별 이름은 쑥이라 물들의 삼분의 일이 쑥이 되매 그 물들이 쓰게 됨을 인하여 많은 사람이 죽더라
○‘이 별 이름은 쑥이라’
계8:10 중반절에 ‘횃불같이 타는 큰 별이 하늘에서 떨어져’ 하셨으므로, 하늘에서 떨어진 횃불 같은 큰 별 곧 계명성 곧 사단의 이름은 쑥이라 하는 말씀입니다.
‘이 별 이름’은 사단이 일하는 그 역사는 하는 말씀입니다.
‘쑥이라’는 렘23:15에 ‘그러므로 만군의 여호와 내가 선지자에 대하여 이같이 말하노라 보라 내가 그들에게 쑥을 먹이며 독한 물을 마시우리니 이는 사악이 예루살렘 선지자들에게로서 나와서 온 땅에 퍼짐이라 하시니라’ 하셨으니, 사악이 예루살렘 선지자들에게로서 나와서 온 땅에 퍼지는 것을 쑥이라 하셨습니다.
○‘물들의 삼분의 일이 쑥이 되매’
횃불같이 타는 큰 별 곧 사단 그가 샘이 물을 솟쳐냄같이 그 악을 발하니 물들의 삼분의 일이 쑥이 되매 하는 말씀입니다./ 겔31:4에 ‘물들이 그것을 기르며 깊은 물이 그것을 자라게 하며 강들이 그 심긴 곳을 둘러 흐르며 보의 물이 들의 모든 나무에까지 미치매’ 하셨으니, 1)물들이 그것을 기르며 깊은 물이 그것을 자라게 하는 그 삼분의 일과 2) 강들이 그 심긴 곳을 둘러 흐르는 그 삼분의 일과 3)보의 물이 들의 모든 나무에까지 미치는 그 삼분의 일로 인하여 물들의 삼분의 삼 전체가 쑥이 되매 하는 말씀입니다.
○‘그 물들이 쓰게 됨을 인하여 많은 사람이 죽더라’
‘그 물들이’는 계8:10에 ‘셋째 천사가 나팔을 부니 횃불같이 타는 큰 별이 하늘에서 떨어져 강들의 삼분의 일과 여러 물샘에 떨어지니’ 하셨으니, 횃불같이 타는 큰 별이 하늘에서 떨어져 강들의 삼분의 일과 여러 물샘에 떨어지는 그 물들을 말씀합니다.(계8:10 주석 참조)
‘쓰게 됨을 인하여’는 본 節에 ‘물들의 삼분의 일이 쑥이 되매’ 하셨으므니 쑥이 되어 쓰게 됨을 인하여 하는 말씀입니다./ 창3:6에 ‘여자가 그 나무를 본즉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기도 한 나무인지라 여자가 그 실과를 따먹고 자기와 함께한 남편에게도 주매 그도 먹은지라’ 하셨으니,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기도 함을 인하여 하는 말씀입니다.
‘많은 사람이 죽더라’는 창2:17에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하셨으니, 하나님 중심을 떠나 인간 제 중심이 되어 선과 악을 판별 짓는 그 사악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이 정녕 죽더라 하는 말씀입니다./ 1)죄와 마귀와 사망의 권세와 싸워서 이긴 자가 되어 2)하나님이 거하시는 성전이 되지 못하고 세상 권세와 영광의 미혹을 받아 쫓아가서 많은 사람이 죽더라 하는 말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