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30 01:39
말씀의 역사
1982. 4. 18. 주새
본문 : 막 10 : 29-31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와 및 복음을 위하여 집이나 형제나 자매나 어미나 아비나 자식이나 전토를 버린 자는 금세에 있어 집과 형제와 자매와 모친과 자식과 전토를 백 배나 받되 핍박을 겸하여 받고 내세에 영생을 받지 못할 자가 없느니라 그러나 먼저 된 자로서 나중 되고 나중 된 자로서 먼저 될 자가 많으니라
"죽은 자들이 하나님의 아들의 음성을 들을 때가 오나니 곧 이때라 듣는 자는 살아나리라" "아버지의 말씀은 영생인 줄 아노라 내가 너희들에게 전하는 말씀이 곧 아버지의 말씀이니라" 주님이 말씀했습니다.
베드로가, "너희들로 가려느냐 영생하는 말씀이 있사오니 우리가 뉘게로 가오리까" "청년이 그 행실을 무엇으로 깨끗케 하리요 여호와의 말씀으로 깨끗케 할 수 있다"고 말씀했습니다.
하나님 말씀과 기도로 깨끗해집니다. "내가 너희를 예수님과 곧 내가 너희들에게 전한 이 말씀에게 부탁하노니 이 말씀이 너희들을 능히 든든히 세워서 거룩한 자의 가운데에 참여하고 그 거룩한 자들이 받는 업을 받게 되리라" 그러므로 말씀으로 살리지 말씀이 아니면 살리지 못합니다.
여러분들이 지금 이 가는 사명은 주님이 유언으로, 십자가에 못 박히시기 전에도 유언으로 이 말씀을 했고, 부활하신 첫 주일 마지막 주일도 이 말씀을 했고, 또 승천하는 그 자리에서도 이 말씀을 했습니다.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사랑하라" 그러면 예수님을 전해서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구원 얻게 하는 이 외에는 사랑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모든 계명은 인간을 구원하는 이 한 마디뿐입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인간을 구원할 때에 뭐로 구원하느냐. "미련케 여기는 전도로 구원하느니라" 하나님의 이 말씀으로 구원합니다. 우리가 말씀을 가서 전할 때에 그가 살아나지 다른 거는 살리지 못합니다.
그러면 말씀을 가지 고라야 살릴 수 있는데 오늘 주일에는 무슨 말씀을 가지고 살릴 것인가. 우리가 주일을 지키라는 이것도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너는 오늘 주일을 지키라 "네가 부모가 형제나 자매나 처자나 네 몸이나 소유나 어떤 것을 거리낄지라도 하나님의 말씀대로 계명을 지키기 위해서 그런 것을 손해보면 세상에서 여러 배 백배 주겠다" 말씀했습니다. 여러분들이 확신을 가지고 나가야 될 것입니다.
어제 부장 ○○○장로님 부인이 나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지난 주일에도 학생을 데려다 놓고, 남녀 학생들이 가득히 차 가지고 이런데 책임자로 데려다 놓고 주일 지키러 오니까 이거 책임상 무슨 사고만 나면 지금 이거는 하나님 앞에까지 책임이 있는데 이래서 못 오겠다고, 천상 이러니까 목사님한테 말 좀 잘해 달라고. 그래 그 소리를 듣고, 이게 또 죽는구나, 그 부인은 아직까지 어리기 때문에, 예, 거기서나 주일을 잘 지키라고 하십시오 이러고 말았는데, 좀 있으니까 바로 전화가 왔습니다. 아무래도 안되겠다고 내려가야 되겠다고, 내려가니까 온다고 말해 달라고. 아침에 와 보니까 여기 앉았습니다.
주님의 말씀은 주일 지키는 이것도 주님의 말씀입니다. 그이들에게 현재에 닥쳤을 때에 주의 말씀으로 전하면 그들은 살아납니다. 그 외에 다른 걸로는 살아나지 못합니다. 만일 거짓말해야 될 때에 네가 거짓말하지 말아라, 안 하면 네가 모든 것이 절단날 것 같으나 백배 너희들에게 더해 주시리라. 네가 주일을 지키라, 주일 지키면 모든 것이 낭패 될 것 같으나 주님께서 백 배를 주신다 하는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면 그들을 살릴 수가 없습니다.
그런고로 여러분들이 오늘 출발할 때에,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우리가 살려야 되는 것이니 말씀을 가지고 살릴 때에 주일을 지키라 하는 이 말씀을 가지고 살릴 자는 살리고, 또 무슨 사업을 이러면, 주님과 주님의 복음을 위해서 그런 걸 버리면 백 배 된다고 하나님이 말씀했다 그 말씀을 말할 것이고, 이거 내가 지금 몸이 약해서 지금 괴로워 안 되겠다, 목숨을 다해서 주를 섬기라 했는데 네가 몸 괴로운 게 뭐이냐 그게 또 그 사람에게는 해당되는 말씀입니다.
그런고로 그들에게 해당되는 하나님의 말씀이라야 사람을 살리지 그 외에는 살리지 못합니다. 그저 주일날 나오라는 그것도 하나님의 말씀이오, 주일을 범하지 말고 주일을 지키라 하는 것도. 이러니까 여러분들이 뛰어가면서 이 학생에게는 무슨 말씀을 지금 할까, 이 학생은 어느 말씀을 어겨서 지금 오늘 주일 범할 건가 그것을 생각해 가지고 그 말씀을 가지고 그에게 말할 때에 그가 살아납니다.
다 같이 기도합시다.
말씀으로만 인간을 새롭게 할 수 있고, 일으킬 수 있고, 죽은 자를 살릴 수가 있고, 약한 자를 강하게 할 수가 있고, 더러운 자를 깨끗케 할 수가 있는 것이 말씀 하나로만 할 수 있는 줄 압니다.
이 말씀은 성령이 동행 하시오매 곧 하나님이요 진리이기 때문에 이 말씀의 능력을 확신하는 저희들 되게 하사 이 말씀의 능력으로 자신도 의지하고 담대히 행하고 맡은 바의 식구들에게도 이 말씀으로 그들을 새롭게 살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지금 발족하게 하여 주시 옵소서.
주 예수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리나이다. 아멘.
지금 꼭 10분 걸렸습니다. 여섯 시 10분입니다. 가면서 말씀을 가지고 가십시오.
이 사람에게 무슨 말씀을 전해야 되겠는가, 그 말씀을 전할 때에 전능한 능력이 역사 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