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에 대한 간결한 성경적 반증

2012.06.08 10:26

김반석 조회 수: 추천:


선지자선교회 ■ 신천지에 대한 간결한 성경적 반증

(반증1)

신천지는 이만희를 비롯해서 지파장들은 죽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하나님 말씀은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라 말씀합니다.

(히9:27)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그렇기에 신천지는 하나님 말씀을 믿지 않고 이만희 말을 믿는 자들의 모임입니다.

(반증2)

신천지는 사람들이 말하는 억만년은 인류사이며 성경의 육천년 역사는 선민사라 말합니다. 그래서 신천지는 아담 이전에도 사람이 있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하나님이 태초 여섯째 날에 창조하셨음을 말씀합니다.

(창1:24~31) 하나님이 가라사대 땅은 생물을 그 종류대로 내되 육축과 기는 것과 땅의 짐승을 종류대로 내라 하시고 (그대로 되니라) *하나님이 땅의 짐승을 그 종류대로, 육축을 그 종류대로, 땅에 기는 모든 것을 그 종류대로 만드시니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내가 온 지면의 씨 맺는 모든 채소와 씨 가진 열매 맺는 모든 나무를 너희에게 주노니 너희 식물이 되리라 *또 땅의 모든 짐승과 공중의 모든 새와 생명이 있어 땅에 기는 모든 것에게는 내가 모든 푸른 풀을 식물로 주노라 하시니 그대로 되니라 *하나님이 그 지으신 모든 것을 보시니 보시기에 심히 좋았더라 저녁이 되며 아침이 되니 이는 여섯째 날이니라

신천지는 자칭 저들이 성경을 통달했다고 하면서 인류사의 근거를 세상 말에 두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신천지는 하나님 말씀을 믿지 않고 이만희 말을 믿는 자들의 모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