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22 04:39
▶ 신천지 질문
57. 새 하늘 새 땅에는 바다가 없다고 한다.
바다가 없다면 사람은 살 수가 있는가?
일반적인 견해: 내용과 의미를 잘 모른다.
▪계21:1 바다가 없는 새 하늘 새 땅-바닷물이 증발하여 구름을 통해 육지의 동식물이 비를 공급받아 생존함(자연의 이치)
▪사27:1 바다에 용이 있음, 겔32:2 바다에 악어가 있음
▪단7:3, 17 바다= 세상, 바닷물= 세상 비진리
결론: 바다의 의미를 알아야 마13:47~50의 천국에 대한 비밀을 풀 수 있다.
● 성경적 반증
1. 새 하늘과 새 땅
(계21:1)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주님이 재림하시면 지금의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지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는다고 하셨다. 그런데 신천지는 저들이 새 하늘과 새 땅이라고 말하고 있는데 지금은 주님 재림하시기 전이므로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그대로 있고 바다도 그대로 있으므로 신천지의 말은 거짓된 미혹이다.
2. 이전 것
(사65:17) 보라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창조하나니 이전 것은 기억되거나 마음에 생각나지 아니할 것이라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는 말씀에서 ‘처음’은 이전 것을 말하는데 곧 마귀가 공중의 권세를 잡았던 죄악 세상으로서 그 처음 이전 것은 다시 있지 않더라는 말씀이다. 신천지가 말하는 저들의 장막성전이 새 하늘과 새 땅이라면 이전 것은 다시 있지 않아야 되는데 지금은 이전 것이 그대로 있으니 신천지의 말은 거짓인 것이 증명된다.
3. 바다
1) (사27:1) 그 날에 여호와께서 그 견고하고 크고 강한 칼로 날랜 뱀 리워야단 곧 꼬불꼬불한 뱀 리워야단을 벌하시며 바다에 있는 용을 죽이시리라
용이 있는 바다는 죄와 마귀와 사망의 권세가 있는 음부를 상징한다.
2) (겔27:27) 네 재물과 상품과 무역한 물건과 네 사공과 선장과 네 배의 틈을 막는 자와 네 장사와 네 가운데 있는 모든 용사와 네 가운데 있는 모든 무리가 네 패망하는 날에 다 바다 중심에 빠질 것임이여
네 패망하는 날에 다 바다 중심에 빠질 것이라 하셨다. 그러므로 바다는 멸망의 음부 구덩이를 상징한다.
3) (계18:19-21) 티끌을 자기 머리에 뿌리고 울고 애통하여 외쳐 가로되 화 있도다 화 있도다 이 큰 성이여 바다에서 배 부리는 모든 자들이 너의 보배로운 상품을 인하여 치부하였더니 일시간에 망하였도다 *하늘과 성도들과 사도들과 선지자들아 그를 인하여 즐거워하라 하나님이 너희를 신원하시는 심판을 그에게 하셨음이라 하더라 *이에 한 힘센 천사가 큰 맷돌 같은 돌을 들어 바다에 던져 가로되 큰 성 바벨론이 이같이 몹시 떨어져 결코 다시 보이지 아니하리로다
큰 성 바벨론이 심판 받아 큰 맷돌 같은 돌을 들어 바다에 던져서 결코 다시 보이지 않는 멸망의 구덩이 음부를 바다로 상징하셨다. 그러므로 주님 재림 후 새 하늘과 새 땅 곧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계21:2)에는 바다 곧 음부의 권세 곧 죄와 마귀와 사망의 권세가 다시는 있지 않다.
신천지는 새 하늘과 새 땅은 신천지 장막성전이며, 바다는 세상이라고 거짓되게 미혹한다.
성경은 ‘새 하늘과 새 땅’은 주님 재림 후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며, ‘바다’는 죄와 마귀와 사망의 권세가 있는 멸망의 음부 구덩이라 하셨다. 그러므로 신천지의 주장은 거짓말이다. 주님 재림 후 새 하늘과 새 땅에는 마귀가 권세 잡았던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 곧 죄와 마귀와 사망의 권세가 되는 음부도 다시는 있지 않다.